IPROS VISION IPROS MISSION


고객중심의 구매 서비스 창출·제공

(A Customer-Centric Procurement Service)

 
 ●
경쟁력 있는/ 비용 절감의 구매 서비스
    (Cost effective)

 ● 유연한 구매 서비스
    (Flexible)

 ● 대응이 빠른 구매 서비스
    (Responsive)


최상급의 구매 서비스 제공

(Give The Best-In-Class Procurement Service to)

 
 ●
고객 요구 사항을 초과해서 만족시키는

    (exceed customer requirement)

 ● 고객의 수익을 증대시키는
    (enable customer revenue growth)

 ● 규모의 경제를 실현할 수 있는
    (capture economies of scale)

 ● 주식가치를 높일 수 있는
    (create share holder value)

 ● 경쟁력 있는 공급업체를 발굴해 주는
    (search for competitive suppliers)